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여행떠나기 좋은 날 함께하면 좋은 청양의 표고버섯칩

어린왕자같은 식객 2022. 4. 23. 16:45
728x90
반응형

제가 최근에 카드를 하나 신청을 했는데요. 그 카드는 여행하기에 좋은 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카드입니다. 그 카드가 도착할 때 하나가 더 도착을 했는데요. 바로 청양에서 온 표고버섯칩입니다. 직접 먹어봤는데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코로나19로 거리두기가 있었던 시간이 2년이 넘게 지나고 이제는 여행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저는 소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먹고 살기 위해 일하는 이유가 가장 크니까요.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날이네요.  

표고버섯에는 감칠맛이 나는 천연 구아닐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말린 새우와 멸치, 표고버섯을 갈면 시중에서 사기 힘든 천연 조미료가 되어 줍니다.  중국에서는 불로장수(不老長壽)의 영약(靈藥), 고대 그리스와 로마인들은 버섯의 맛을 즐겨 '신(神)의 식품(the food of the gods)'으로 불렸으며 고대부터 요정(妖精)의 화신(化身)으로 불리는 버섯은 식용으로 약 2만여 종의 버섯이 있는데 먹을 수 있는 것은 1,800여 종정도라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표고버섯을 칩으로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요.  

청양군이 선보이는 청양 표고버섯 칩은 진공‧저온 공법으로 조리해 맛과 영양, 식감을 모두 충족하는 가족 간식이며, 2가지 맛(어니언‧바질맛, 청양마요맛)으로 출시되는 표고버섯 칩은 4종 1세트(1만 1900원)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