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맛집(1000)/지민食客(전라도)

군산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복성루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12. 28. 06:30
728x90
반응형

군산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짬뽕집 복성루는 익히 여러블로거들을 통해 알려진 집입니다.

저도 짬뽕을 좋아하는 터라 기회를 봐서 이곳을 방문해봤습니다. 전국의 5대짬뽕이라고 하는것은 자신만의 기준이라고 생각됩니다.

 

공주의 동해원보다 맛있는 짬뽕집이 근거리에 있고 평택 영빈루보다 더 맛있는 짬뽕집이 근거리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복성루라는 집은 줄서서 있는 사진들 덕분에 더 유명해진것 같습니다. 과연 멀리서 여기까지 찾아온다음 먹을만할까요?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머 아시다시피 양파와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가 잔뜩 올라가 있는 복성루의 짬뽕을 보고 있자니 우선 비주얼로는 상당합니다. 게다가 내용물을 안아까지는 이집의 영업마인드마저 같이 느낄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자 한번 보시죠. 조개와 오징어는 한마리는 족히 들어가 있을것 같은 기대감

국물의 비주얼은 일반짬뽕과 유사하게 느껴집니다.

자 면발을 들어올려봤습니다. 우선 면발은 국물의 진득함이 잘 배어 있습니다.

이곳의 짬뽕은 괜찮은 수준이긴 하지만 저정도의 좋은 재료를 활용하고도 저정도의 국물이라는것은 조금은 실망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이 근처에 와서 한번쯤은 먹어봐도 괜찮긴 한데 그렇다고 해서 멀리서 짬뽕 원정을 가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를것 같습니다.

그래도 마늘이 상당히 들어가 있는 짬뽕을 완뽕했습니다.

복성루는 명성이 조금 과대평가되어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ㅎ..맛이 없지는 않지만 세손가락 안에 든다고 하기에는 무언가 아쉽지 않을까요? ㅎ..

 

△ 상호 : 복성루

△ 메뉴 : 짜장 (5,000), 간짜장 (6,000), 우동 (6,000), 짬뽕 (6,000), 잡채 (13,000)

△ 예약 : 063-445-8412

△ 주소 : 전북 군산시 미원동 332

△ 주차 : 이면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