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유성상권맛집

저렴하게 맛있게 먹는 일당감자탕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8. 10. 06:30
728x90
반응형

대전에서 맛있는 감자탕을 찾기 위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곳은 유성에 위치한곳인데 저렴하면서도 나름의 퀄러티를 유지하는곳인듯 합니다. 일당뼈다귀 해장국 전문점이라..갑자기 감자탕이 땡겨서 가봅니다.

 

 

이곳에서 제 차가...원치않게 테러를 당했습니다 ㅡ.ㅡ..

지민이도 맛나게 먹으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

지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그 동치미입니다. 어딜가던지 간에 적어도 두그릇씩은 꼭 먹고 나오는 지민이

큼지막하게 담겨서..감자탕과 궁합이 잘맞습니다. 적당하게 익어서 맛도 괜찮은듯 합니다.

 

제일 작은것을 주문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국물과 뼈 그리고 붙어있는 살과 김치등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이건 지민이의 눈높이에서 지민이가 사진을 찍은겁니다. 불을 잘 잡아낸듯..지민이가 사진작가로서의 가능성도..ㅎㅎ

 

살도 적당하게 붙어 있고 국물도 괜찮은편입니다. 나름 국물맛을 잘 내는듯 합니다.

먹다가 사진을 찍는다고 하니 바라보면서 사진을 찍기위한 포즈를 취해줍니다.

 

자 지민이는 저렇게 잘 발라진 고기만을 집어 먹으면 됩니다. 자 한입가득 넣고 다시한번 바라보는 지민이

거의다 먹고 이제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밥보다 왠지 라면이 땡기는군요. 국물이 쫄아서..국물을 더 보충해야 할듯 합니다.

자 육수를 더 보충했습니다. 보글보글..끓여질 시간만 기다리면 됩니다.

생각외로 라면이 너무나 맛있게 국물과 궁합이 맞습니다.

아마 집에서 그다지 멀지 않아서 그런지 일당감자탕은 감타탕이 먹고 싶을때 이곳을 찾을것 같습니다. 괘안은 수준의 감자탕집..당신을 감자탕 단골집으로 임명합니다. ㅎㅎ

 

△ 상호 : 일당감자탕

△ 메뉴 :  뼈다귀탕 (6,000), 선지해장국 (6,000), 감자탕 대/중/소 (29,000/24,000/19,000)

△ 예약 :  042-822-7107

△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동 443-22

△ 주차 : 이면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