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食客의 요리

빠르게 요리를 도와준다는 렌지메이트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4. 13. 08:00
728x90
반응형

화기앞에서 번거롭게 요리하는것이 귀찮을때 전자렌지와 궁합이 맞는 렌지메이트는 간단한 조리기인것 같습니다. 그릴구이팬으로 전자렌지와 합쳐서 하는 요리기구입니다. 특히 요리경험이 전무한 사람이나 직장인, 독신자, 학생들에게 필요하다는 신기술까지는 몰라도 편리한 조리기라고 보여집니다.

 

 

파손주의라는 문구를 잘 확인하고 오픈을 해봅니다. 박스가 작은편은 아닙니다. 전자렌지 조리기입니다. only 전자렌지만 해당한다는..

자 오픈을 시작해보는데 가스렌지, 오븐, 그릴, 인덕션 렌지에는 절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뚜껑이 먼저 들어가 있습니다. 렌지메이트는 전자기파로 조리되는것이 아니라 원적외선 및 복사열에 의해 조리됩니다.

역시 전자렌지에 들어가니만큼 사이즈가 아담한편입니다. 물론 생선등을 조리할때는 적당한 사이즈 같군요;.

뚜껑을 올려놓아보니 디자인은 깔끔한 편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인쇄된 설명서를 보니 음식이 촉촉하게 요리되면서 구울수도있고 원적외선에 의해서 맛과 향이 유지된다고 하네요. 이제 요리를 시작해봐야죠.

어떤 요리가 가능할까 곰곰히 생각해보는 지민이입니다.

 

주로 구워서 할 수 있는 요리가 적합합니다. 갈치나 고등어, 소시지, 스테이크, 군만두, 베이컨, 닭다리, 통삼겹, 치킷 너겟, 너비아니, 두부, 맛살, 등갈비, 삼겹살, 쿠스쿠스, 또띠아, 케밥, 어묵, 토스트..이정도만 해도 상당한 수준의 요리까지 먹을수 있겠는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