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마이크로 트랜드

갤럭시S를 가지고 싶은 사람 터치해라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0. 7. 13. 07:00
728x90
반응형

갤럭시S는 아이폰의 대항마로 삼성이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2차 세계대전을 하고 있는 2010년에는 우선 갤럭시S가 먼저 포문을 열었다.

 

삼성이 자랑하는 갤럭시S의 특징이라면 4인치의 슈퍼 아몰레드 Display와 9.9mm두께와 1GHz의 CPU가 아닐까? 그리고 아직은 아이폰보다 컨텐츠 수는 적지만 SKT주도의 T map, T cash, T store, T bizpoint, T안드로이드 월드등의 컨텐츠 기반 플랫폼이 강점이라고 볼 수 있다.  근래 스마트폰 비교를 통해서 구입하려는 사람이 많은만큼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다.

 

자동차와 결합된 카드상품은 이제 일반화 되었다. 거기서 카드사들은 다양한 매출증대의 수단으로 선포인트 제도를 활용하고 또 결혼상품과 결합한 형태도 속속들이 나오고 있다.

 

 

바야흐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 모든 상품에 카드사의 상품과 결합된 형태가 앞으로의 대세가 될듯 하다. 역시 갤럭시S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하나SK카드는 갤럭시S와 결합된 상품카드인 Touch S라는 상품을 출시했다.

 

터치S(http://www.hanaskcard.com/hscroute.jsp?goURL=PI45250000N.web?schID=pcd&mID=PI45250000N) 는 갤럭시S 구입방법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를 이용해 SKT 통신요금의 자동치체등을 통해 월 최대 25,000원을 할인한다는 개념이다.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하기 쉬운 방법은 통신요금과 주유소, 대형마트에서 사용한 금액을 일반 포인트보다 높은 포인트 적립률로 적립해서 갤럭시S의 구입비용을 대체하는것이다.

 

통신요금 할인이라는것은 결국 스마트폰 구입비용의 대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통신요금이나 대형마트등에서 사용하는 금액이 큰 분이라면 Touch S카드를 통해 갤럭시S를 구입하는것도 경제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신용카드를 별로 사용하지도 않고 통신요금의 비율이 작다면 그리 경제적인 대안은 될 수 없다.

 

현명하게 신용카드를 잘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SKT멤버쉽과 연결된 터치S는 모바일 결제 할인이라던가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니 내용을 살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