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대전온on배움,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한 발레핏 배우기

어린왕자같은 식객 2022. 10. 31. 07:10
728x90
반응형

저도 요가를 할 때 접해본 적이 잇는 발레라는 것은 쉽지 않은 운동입니다. 철저한 식단관리를 통해 몸을 만들어야 되기도 하지만 다른 운동보다도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에 체력을 유지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음악에 맞춰서 우아하게 공연을 하면서도 얼굴에서는 그 고단함을 보여서는 안 되는 것이 발레지만 생활운동으로 하면 몸을 이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발레는 요가를 비롯하여 여러 운동에서 발레핏이라는 이름으로 배우기도 하지만 주로 여성들이 많이 배우는 편입니다. 발레핏은 해부학적으로 과한 동작이 많이 요구되는 클래식 발레 동작에 피트니스를 결합한 복합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발레는 손동작, 발동작, 손 모양, 발 모양 모두를 신경 써야 하는 운동입니다. 사실 몸을 스트레칭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그 핏을 신경 쓴다는 것은 상당히 단련이 되어야 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스트레칭을 자주 하는 편이어서 매트 스트레칭을 가끔씩은 합니다.  영화 속에서도 발레는 자주 활용되기도 한다. 체조와 관련된 운동들은 몸을 만들어가면서도 동시에 핏을 끊임없이 신경 써야 합니다. 에너지가 상당히 많이 드는 운동입니다,

 

몸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몸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야 하는 운동을 해보면 확실하게 그 어려움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발레핏은 부종에 시달리는 하체를 회복시켜 하체에만 유난히 살이 찌는 체형도 개선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발레핏은 세계적인 여성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들이 하는 운동으로 유명해지면서 유럽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TV프로그램에 소개되는 등 홈트레이닝의 유행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골반 주변의 근육과 허벅지 안쪽의 내전근을 단련해 벌어진 골반을 바로잡고 사과처럼 봉긋한 엉덩이를 되찾을 수 있는 것이 발레핏입니다. 

저도 오래간만에 발레 기본동작을 따라 해보았습니다.  손가락 끝과 발가락 끝의 근육까지 자극하는 섬세한 자세와 동작을 실시하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몸매를 만드는 데 효과가 뛰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군살이 하나도 없는 몸을 만든다는 것은 필요한 근육으로 몸이 타이트하게 만들어졌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대전온on배움으로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한 발레핏 배우기를 접해보았습니다. 스트레칭만 잘 한다면 따라할 수 있으니 한번 시도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