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호신용 스프레이, 호신용 경보기의 성능이 좋은 마이킵스

어린왕자같은 식객 2022. 9. 4. 15:49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이 치안이 보장되는 나라이기는 하지만 생각외로 많은 사건사고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누군가가 위협을 하거나 문제가 생길때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한 용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호신무기이면서 호신경보기와 자기방어를 위한 스프레이와 경보기를 만나봅니다.  

 

대전에 있는 이지스랩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호신용 스프레이 마이킵스 DSG와 호신용 경보기 마이킵스 A1을 만나보겠습니다.  

호신용 스프레이 마이킵스는 강력하고 성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사용이 편리한 플립업 안전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성있는 4가지 컬러와 전용 핸드메이드 가죽파우치까지 제공이 됩니다. 

저는 살면서 호신용 스프레이는 처음 접하게 되는데요. 분사력이나 약제의 성능 확인은 욕실이나 공터같은 야외에서 발사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이건 호신용 경보기 마이킵스로 130dB의 강력한 경보음 발생과 고리일체형으로 사용중 분실의 위험이 벗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OS버튼을 누르면 작동되는 2중 사용구조로 어두운 곳에서 사용가능한 라이트 기능과 배터리 충천식으로 별도의 배터리 교체가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아무것도 필요없는 안전한 세상이면 더욱더 좋겠지만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사는 곳이니까요. 이렇게 예방을 위해 준비를 해두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주식회사 이지스랩에서 판매하는 호신용 스프레이는 아래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amiungmall/product/6614899702 

주식회사 이지스랩에서 판매하는 호신용 스프레이는 아래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amiungmall/product/61163031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