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네팔 지진에서 빨리 복구되길 바라며 기부하기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5. 4. 30. 08:00
728x90
반응형

네팔은 가고 싶은  나라중 하나입니다.

에베레스트가 있으며 트래킹하면 그렇게 자연경관이 좋은 곳이라는 네팔..

그런데 그곳 네팔 수도 카트만두 인근에서 7.8도의 지진이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사상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구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특정 카드사 사이트를 들어가니 기부하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이 기회에 많지는 않지만 기부해보기로 했습니다. 네팔 긴급구호 물자에 지원한다고 하네요.

 

많지는 않은 금액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인증되지 않은 특정 회사를 이용하는 것보다 신뢰도 있는 금융사라면 제대로 전달될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이걸 포스팅하는 것은 기부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고 조금의 도움이라도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올리는 겁니다. 그리고 영수증은..기본적으로 신청이더군요. ㅎㅎ

 

네팔 사람들의 종교는 힌두교 81%, 불교 11%, 이슬람교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지인들과 함께 네팔 여행을 가려고 했었는데 당분간은 자제를 해야 되겠네요.

 

상당히 넓은 지역에 광범위하게 피해를 입힌 지진에서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