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마이크로 트랜드

2014년 우수블로그 선물, 파워문화블로그 선물, 패널 선물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5. 1. 5. 06:30
728x90
반응형

사업도 하긴 했지만 잠시 홀딩한 후 개인적으로 2014년 많은 활동을 했다.

기본적인 기획이나 아이디어제안, 패널, 체험단, 자문단등 상당수의 대기업등에서 활동을 해온것 같다.

그중에서 지민이의 식객 블로그도 끼어 있고 Yes24의 파워문화블로거로 활동을 해왔다. 다양한 활동을 하다보니 다양한 상품권등을 받아왔는데 그런 현금성 상품권은 올리는것이 바람직하지 않아 그중에서 2014 다음 우수블로그 선물과 Yes24파워문화블로그 선물과 특정 대기업 고객패널 선물만 소개를 하는걸루..

 

 

대기업 고객패널 활동하면서 기본적인 케어는 해주었지만 연말이다보니..

골드클래스 영화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다. ㅡ.ㅡ...근데 서울가야 볼 수 있다는..한장에 30,000원에 식사등과 포함된 상품권이라서 고맙긴 한데 대전에는 왜 안생기는지 모르겠다.

 

 

 

이건 Daum우수블로그 로 선정되어서 받은 다이어리?...

두개로 왔는데 몰스킨 다이어리로 지난번에 준 몰스킨 다이어리도 아직 다사용하지 못했는데 두개가 왔다.

소지하기 좋은거 하나 그리고 몰스킨 다이어리 줄이 들어간 버전에 볼펜이 포함된 상품

 

이건 무언가 정이 간다.

가죽으로 되어 있는데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고 이쁘기까지 하다. D-BAUM..

속에 있는 메시지가 좋다.

 

 

자 이건 내 투명 클러치백에 들어갈 것 같다.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그런 다이어리다.

이쁘다..색깔도 좋고

 

 

자..이것이 몰스킨 다이러리 클래식 콜렉션이다 이태리에서 만든 몰스킨 다이어리..

깔끔하고 이쁜것이 특징..그리고 간결함..

활동했던 기업들에서 크고 작은 다이어리가 와서..살필요가 없다. 그런데 난 다이어리를 잘사용하나?

 

 

자 이건 Yes24 파워문화 블로그 7기 활동 마감선물이다.

국민행복 맞춤서비스 모니터링단에서 활동하면서..텀블러를 받았는데 지금 텀블러가 쌓이고 있다..잘 활용도 못하는데

텀블러와 리딩플레너가 선물로 왔다. 나름 생각을 많이 한듯 하다. 텀블러에 차 혹은 커피를 채우고 리딩 플래너에 기록한다는 의미..

 

 

 

120권 분량의 책 관련한 내용이 들어갈수 있다는 리딩 플래너이다.

북스토리지는 감동적인 독서문화를 제안한다고 한다.

나에게 필요한 것같다. 120권의 감동을 전할 수 있다는데 내가 읽은책중에 추리고 추려서..정말 의미있는 책 120권을 확..줄여봐야 되겠다.

 

저 북 다이어리는 무려..20,000원에 가깝지만 가치가 있을듯한 느낌이다.

 

2014년 참 의미없게 보냈다고 생각했는데 머 나름 활동을 하긴 했나보다. 2015년은 내가 재미있는 활동을 하려 계획중이다. 세상이 재미있으려면 내가 재미있어야 한다. 머 저 선물들이 어느정도 보조역할을 해줄듯 하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수많은 분들..2015년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