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아토피화장품 수분크림 추천!!!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3. 4. 29. 08:00
728x90
반응형

물(정제수)가 없는 화장품으로 발효 원액 100%사용했다는 국내화장품 기능성 분야 1위의 펩타이드 영양크림을 사용해봤습니다. 돌물실험하지 않는 착한 기업 스와니코코의 브랜드이기에 화학성분을 최대한 줄이고 천연/한방원료 사용 전성분 비교로 확인 가능합니다.

 

스와니코모의 제품은 다양한 장점과 기업마인드를 가지고 있군요.

 

ISO9001, 140001인증 (환경경영, 품질경영시스템)FDA미식양청 피부 안전성 및 중금속 안전 인증, 월드비전(국외구호업체) KBS 사랑의 리퀘스트/동행(국내기부업체)수익금 기부 업체, 국내에서 연구 개발 제조 생산 판매하는 독자기업! 이름만 바꿔 파는 OEM주문생산반식이 아니어서 믿을수 있다고 합니다.

 

 

재생과 수분/보습까지 된다는 펩타이드 영양크림입니다.

 

스와니코코에서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1+1 및 수량한정 게릴라 세일90%특가 현재진행 중 <EFG앰플, 자연발효앰플 원가 140,000원>, 모공세럼 28000원 > 4900원 기간한정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중!, 구매일 기준 2주 내 사용 후 불만족이나 효과 없을시 100% 환불

 

 

외장 케이스는 깔끔합니다. 남성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피부관리실 및 약국등에 입점된 국내화장품 기능성 분야 1위라고 하네요. 그리고 병원에서 사용하는 제품 사용 병원대비 70% 저렴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포함하여 시중에 없는 화장품 다량 보유 (박피, 필러앰플, 원액 100%앰플 등)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도 사용하는 화장품 (신봉선, 김혜선, 더 씨야, 강경준, 최은경)은 어떤가 한번 볼까요?

 

 

피부에 발라보니 느낌이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제품을 포함하여 구매일 기준 2주 내 사용 후 불만족이나 효과 없을시 100% 환불이 된다고 하는데 전화 한통으로 바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얼굴에도 발라보기로 합니다. 천연 성분이라면 피부에도 좋겠군요.

 

 

아토피에도 좋고 남성이 써도 좋고 피부탄력까지 좋아진다고 하니까 더 호감이 가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