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힐링테라피 제대로 받아도 다이어트 OK '최지은 헤어아트'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2. 10. 22. 15:0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힐링테라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힐링테라피를 통해 비만 및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곳으로 부사동 사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알음알음으로 찾아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한국 여성들의 고민중에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 입니다. 그중에서 살빼기가 힘든곳이 바로 다리와 엉덩이에 붙어 있는 지방인데 잘 안빠지는것이 특징이기도 하죠.

 

쉽게 빠지는것은 부작용이 있어요.

 

조금 위험하긴 하지만 지방흡이나 근육 퇴축술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그것도 꾸준히 관리하지 않으면 요요현상에 의해 돈 들인 보람(?)이 없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체비만의 경우 다리가 붓고 발이 아픈경우가 많으며 무릎이 아플때도 많이 있습니다. 오래 서있는 직업의 경우 조금더 심하기도 합니다. 힐링테라피를 통해 관리를 받으면 괜찮다고 하네요.

 

 

최지은 헤어아트에서 하는 힐렝티라피는 사람의 체질에 따라 관리하는 힐링테라피 다이어트 전문점입니다. 열이 많은 체질이냐 차가운 체질이냐에 따라 진단받고 노폐물 배출 및 근본적인 체질 개선에 초점을 맞추는곳입니다. 특히 허브를 사용하기 때문에 체질개선을 살이 쉽게 빠지는 소비성 체질로 변화시킨다는곳입니다.

 

힙트리트먼트 효과를 통해 생리통이나 갱년기, 우울증등을 에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힙이 그토록 중요하긴 한가 봅니다.

 

힐링테라피를 받기 위해 우선 기다리면서 허브차를 한잔 마셔봅니다. 시원한듯 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허브차는 몸에도 좋긴 하죠. 여성의 하체비만의 요인중에 하나는 에스트로겐이라는 여성호르몬이 여성몸에 변화를 일으키는데 엉덩이나 복부, 허벅지의 하체부분을 풍만하게 만드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커피보다는 이런 허브차가 몸에는 훨씬 좋은 느낌이 듭니다. 힐링테라피를 받을 자세가 되어갑니다.

힐링테라피를 받는 분은 저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저곳에서는 두사람정도가 힐링테라피를 받을 수 있도록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편한 하의로 갈아 입고 힐링테라피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이곳에서 힐링테라피를 받을때는 하체를 따뜻하게 해서 노폐물이나 피의 순환이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저런 돔형의 기구가 사용이 됩니다. 보통 비만을 측정할때 남자의 경우 체지방이 체중의 25%, 여자의 경우 체중의 30%이상일 경우 비만으로 규정합니다.

저곳에 물을 담고 발을 넣고 있으면 온몸에 피가 잘돌고 기행에 좋다는데 이날 시도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무언가 있어보이는 족욕기구(?)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우선 발관리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허브를 발의 사이사이에 바르고 관리하시는 분의 손길에 발가락을 비롯하여 발이 제 모습을 찾아가는 느낌입니다. 특히 하체비만을 예방하려면 짠 음식은 하체부종을 유발하기 때문에 피하고 야식은 안좋으니 피하는것이 좋죠.

 

 

 

 무릎관리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체중이 늘어나게 되면 보통 무릎이 아프기 때문인데 허브를 통해 무릎의 통증등을 완화하고 허벅지 관리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힐링테라피는 둔부부분과 복부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데 관리가 잘되고 있는지 벌겋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비만의 경우 잘못된 자세나 식습관에 따라 스타일이 많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체비만을 개선한다고 해서 무리한 다이어트라던가 무리한 운동을 하게 되면 더 안좋아질수도 있으니까 전문가와 상의가 필요합니다.

 


모든관리가 끝나면 저렇게 허브로 팩을 해서 마무리를 합니다. 근육형 하체비만의 경우에는 스트레칭이나 족욕으로 힐링테라피 관리해주는것이 좋고 허벅지나 종아리, 힙에 지방이 많이 축적된 지방형 하체비만의 경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불규칙한 식습관이 가장 큰 문제이긴 하죠.

 

 

앞뒤로 저렇게 허브팩을 바르고 15분정도 있으면 이날의 관리는 모두 끝이 납니다.

시간은 2시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힐링테라피는 발관리부터 시작해서 종아리, 무릎, 허벅지, 힙, 복부관리까지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립니다. 노폐물이 나오는것이 눈으로 보이더군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허브 소금을 받아서 나오면 됩니다. 관리가 끝난후 이 허브소금을 욕실에 풀어놓고 약 1시간정도 몸의 긴장을 풀어주면 좋다고 하네요. 여기까지가 힐링테라피 관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