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아르간 오일로 관리하는 머릿결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2. 10. 9. 08:00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머릿결에 부쩍 관심을 가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뷰티쪽에 대해 포스팅하려는 의도도 있긴 하지만..남성들이 여성을 볼때 빛나는 머릿결이라는것은 좋은 피부만큼이나 매력적인것도 사실이니까요. 예전에 동백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헤어 에센스도 괜찮았던것 같은데 미장센이라는 네이밍이 좀더 고급적으로 느껴지는군요.

 

 

미장센의 베스트 셀러 퍼펙트 세럼이라는 헤어 에센스는 아르간 오일의 능력을 빌려서 헤어를 지켜준다는 컨셉입니다. 여성들은 머리가 긴분이 많기 때문에 보통 강한 자외선으로 모발이 손상되기 마련입니다.

 

바르는 순간 눈부신것까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르간 오일이 머릿결을 좀더 부드럽게 만들어주는것은 사실입니다. 퍼펙트 세럼의 아르간 오일..반짝 반짝 빛나게 해준다는 느낌입니다.

이 제품은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으로 극손상된 모발 전용이라고 합니다.

사용법은 타올 드라이 후에 젖은 상태의 모발에 동전 크기의 내용물을 모발전체에 골고루 바른후 드라이를 하면 됩니다.

사용법으로는 드라이후 마무리한후에 모발 끝에 발라주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70ml정도로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틀리겠지만 1~2달정도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동전정도면 얼마나 사용하게 되는 양인지는 몰라도 한 1.2ml정도 된다고 볼때 하루에 한번씩 사용하면 한달 보름정도?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요?

 

 

머리카락이 길수록 끝이 자꾸 갈라지기 마련입니다. 머리를 손보기 위해서 미용실을 가는 이유는 대부분 끝부분을 자르기 위해서인데 아르간 오일로 관리하면 그 텀을 확 늘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푸석하면서 거칠게 엉키던 머리카락이 데미지 퍼펙트 케어 세럼으로 자신감을 다시 찾는것 같습니다.

자 바르고 나서의 느낌은 어떤가요? 찰랑찰랑한 머리결이 꼭 필요한 사람들은 이 오일로 잘 관리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르간 오일의 함유로 향긋한 향과 함께 손끝에 느껴지는 찰랑거림...머리를 풍성하게 보이려고 항상 펌을 하다보니 푸석하고 갈라지는 머릿결을 이 오일로 관리해보세요.

 

머리카락 헤어 에센스, 얼굴에도 에센스, 손에 핸드크림, 발에도 풋크림등등..관리하자면 끝이 없는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