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경제이야기

청소년들도 짜임새 있는 소비를 하다 'BeF카드'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2. 6. 21. 08:00
728x90
반응형

용돈생각하니까 언제 받았나라는 아련한 기억만 남는다. 이제 청소년들이 카드를 사용하는것도 더이상 낯선일은 아니지만 이제는 기업들도 엔트리 고객으로 생각하고 일찍부터 청소년을 위한 상품을 내놓고 있는것을 보니 세월이 많이 바뀌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끔 하는것 같다. 올레 BeF카드는 KT고객만을 위한 olleh club 카드와 선불카드가 결합한 충전형 선불카드로 olleh club카드 / 선불카드 / 교통카드를 한 장의 카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신개념 용돈카드

 

이제 현금이 사용될 가능성이 점점더 낮아지는것 같다. BeF카드는 최근 청소년과 부모들에게 신개념 용돈카드로 인기 몰이 중으로,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발급돼 언제든지 충전할 수 있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청소년들에게 대중교통은 필수인데 교통카드 기능도 탑재돼 있어 편리하며, 모바일에서 청소년 요금제인 알 충전도 가능하다. 올레클럽 멤버십과의 제휴로 세븐일레븐, GS25, KFC 등 2만 여개 올레클럽 가맹점에서는 별포인트를 활용한 할인혜택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카드의 특징을 하나로 말하면  KT의 통신 및 로열티 프로그램과 BC카드의 선불카드 플랫폼을 결합해 지난해 11월 출시한 것으로 스마트폰 앱에서 편리하게 충전 및 조회가 가능하며, 신용카드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면 어떨까?

 

KT는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한달 동안 BeF카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이 기간 가입한 고객이 8월 14일까지 BeF카드를 1만원 이상(누적금액)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폴라로이드 카메라, 메가박스 2인 팝콘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역시 요즘의 신세대는 앱을 사용해야 하듯이 BeF카드 신청은 올레닷컴 내 올레클럽 사이트와 BeF카드 앱을 통해 가능하며, BeF카드 앱은 올레마켓 및 안드로이드 마켓,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요즘 주변을 보면 갤럭시 노트사용하는 사람이 부쩍 늘긴했는데 갤럭시 노트를 타이틀로 건 이벤트가 눈에 띄이긴 하다. 스마트한 결제방식을 통해 용돈관리나 경제습관을 키울수 있다고 하니 이기회에 용돈을 카드로 사용할만한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