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스토리몰 창업

스토리있는 비즈니스 브로셔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12. 30. 12:53
728x90
반응형

스토리가 있는 비즈니스는 컨텐츠가 있는 사업과 유사하다. 스토리텔링은 스티븐 잡스가 말해서 그런지 요즘은 거의모든사람이 아는 느낌이다. 파워 비즈니스들의 치밀한 전략과 뛰어난 선각자들의 열정을 배우면서 파노라마처럼 머리속에 그려나갈 필요성이 있다.

 

 

 

세상이 변하면 이야기도 변하듯이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출판, 영화, 방송, 신문, 인터넷,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하고 또하나의 참여의 기회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많다.

 

이제 소비자들이나 창업자들도 더이상 안락의자에서 과자나 먹으면서 TV에서만 정보를 접하지는 않는다. 소비자들의 왕성한 활동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도 무너뜨리고 다양한 사업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데 2012년은 위기의 해라고 한다. 위기는 위험과 기회가 합쳐져서 나온말이듯 앞으로 도래할 비즈니스의 미래에 깊숙히 들어가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에 관심을 가져보기로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