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맛집(1000)/食客(제주 서귀포)

7,000원에먹는 배터지는 제주도 맛집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5. 9. 06:30
728x90
반응형

안거리 밖거리라는곳은 제주도에서 저렴한(?)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곳입니다. 향토음식점인 이곳은 7,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정식을 먹을 수 있어서 지역주민들에게 더 인기가 많죠.

 

육지에서야 7,000원으로 할 수 있는것이 해장국 한그릇 정도 밖에 안되는데 이곳은 다양한 찬과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향토음식점 안거리 밖거리입니다. 계란찜 외에 밑밭찬 15가지와 옥돔구이와 돔베고기까지..

자..지민이도 먹으려고 대기중입니다. 맛있는 찬들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수가 없죠.

우선 찬들이 나오려고 준비중입니다. 하나가 밥상하나에 차려질 반찬들입니다.

지민이는 그사이 사촌오빠와 아이패드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 7,000원으로 이렇게 품질 좋은 돔베고기를 맛볼 수도 잇습니다.

당연히 이렇게 옥돔구이도 맛볼 수 있습니다. 쫀득한 맛에 찰진 느낌과 짭쪼름한 느낌까지 대박인 옥돔구이까지 나옵니다.

이건 먼가요..ㅎㅎㅎ 계란찜이 이곳에서는 이렇게 나옵니다. 그냥 대강만든것 같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자 이렇게 제주도 토종된장으로 끓인 된장국도 빠질수가 없죠..

맑은 국물의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아서 여러번 리필해서 먹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다음일정이 있어서 저 이중섭거리를 그냥 지나쳐 갔다는겁니다. ㅎ..그래도 사진으로 나마 저곳에 이중섭거리가 있다..그리고 제주도에 구성되어 있다는것을 아는것이 어디인가요? ㅎㅎ 서울이나 대도시의 중심지역에 맛집이 부족한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지대는 비싼데 저렴하게 요리를 내놓기에는 역부족이겠죠 그렇다고 해서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수입이 두세배쯤 되지가 않으니 결국 프랜차이즈나 적당한 가격대로 손님을 대할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어중이 떠중이 손님들만 늘어나게 된다는...

 

△ 상호 : 안거리 밖거리

△ 메뉴 : 정식 (7,000), 비빔밥 (6,000)

△ 예약 : 064-763-2552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송산동 584-3번지

△ 주차 : 이면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