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Daum 공식 맛집 블로거 지원 선물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2. 21. 06:30
728x90
반응형

Daum공식 맛집 블로거로 선정되었다고 공지된것이 2개월쯤 된것 같습니다.

맛집책도 출간한다고 하고 약소(?)하나마 선물도 준다고 했는데 2011년이 되고 나서 휘리릭 벌써 2개월가까이 지나갔네요.

아직 우수블로그 지원 명함등은 오지는 않은상태에서 맛집 블로거 지원이 먼저 도착했습니다.

 

롯데상품권과 스타벅스에서 나온 컵받침입니다. 컵받침은 지민이가 더 좋아하는군요.

스타벅스 상품권 50,000원권 미니카드와 스타벅스 핸드폰줄이 앙징맞게 달려 있습니다. 요즘 스타벅스보다 까페베네나 엔젤리너스가 더 공격적으로 시장을 장악하려고 하는 이때 조금 다른 행보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앙징맞아 보이는 핸드폰줄입니다. 스타벅스 마크와 한국에 상륙한지 11주년을 기념하는 문구도 보입니다.

기존 스타벅스 카드보다 조금더 작은 형태의 카드입니다. 이전에는 일반 신용카드 크기였는데 조금 더 작아졌네요. 보관하기가 더 편해진것 같습니다.

이건 지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컵받침입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이쁘게 생겼습니다. You andarbucks. It's bigger than coffee

지민이가 들고 사진한장 찍어달라고 합니다. 커피나무를 상징하는 디자인입니다. 커피도 그렇고 초콜렛의 원료인 카카오도 그렇고 어린아이들이 많이 수확한다고 하는데 그 아이들 덕분에 커피도 마시고 초콜렛도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건 롯데 상품권입니다. 100,000원권으로 롯데백화점이나 롯데계열에서는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이 준비한 작은(?) 선물덕분에 주말이 조금은 기분이 더 좋아질것 같습니다. ㅎ..

 

주말 잘보내셨죠? 아마 다음 명함등은 이번주에 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