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2NE1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자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0. 7. 2. 08:00
728x90
반응형

에뛰드라는 브랜드는 젊은이들에게 많이 어필하는 메이크업제품중 하나이다.

 그래서 20대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그룹중 2NE1을 썸머 콘서트의 광고모델로 발탁한듯 하다.

다른 걸그룹들과 달리 섹시함보다는 컨셉과 노래로 승부하려는 경향이 다분한 2NE1

이제 한여름이 바로 코앞에 다가와 있기 때문에 썸머 콘서트라고 하는것은 매력적인 공연이다. 

 2NE1 썸머 콘서트를 개최하는것은 에뛰드하우스라는 지점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참가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에뛰드 하우스는 쇼핑몰과 오프라인 가맹점이 있는데 똑같이 주문번호나 행운의 번호를 부여한다.

 얼마전 박봄과 씨엘의 에뛰드 광고 컨셉 모델 이미지이다.

원색컬러와 약간의 파스텔톤이 어우러진것 같은 컨셉에 박봄의 핑크빛 컬러가 포인트이다.

산다라박은 모든 컬러컨셉을 블루톤으로 맞추었다.

옷부터 시작해서 네일과 아이라인까지 모두 맞추었는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스타일에서 느껴지게 한다.

콘서트 장소 :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Walkehill Hotel River Park)

2NE1 썸머 콘서트 (에뛰드 PINK PLAY 콘서트)

콘서트 일자 : 2010. 08. 20 6PM

당첨자 발표 : 2010. 08. 05

 

2NE1 그룹의 특징이라면 발랄이지 않을까? 각기 특성이 강한 랩퍼와 싱어의 조합

그리고 파워풀한 댄스가 어우러져 있는 2NE1과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듯 하다.

한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것 같은 느낌의 2NE1 콘서트는 물이 있는곳에서 열린다.

세가지 색깔로 표현한다면 핑크, 퍼플, 블루이지 않을까?

여성스러운 핑크와 나름 고급스러움의 퍼플과 시원함의 블루가 어우러진 썸머콘서트

시간과 행운이 된다면..한번 보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이 밀려온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