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일상의 건강을 담았다는 천지해영어조합법인의 김자반

어린왕자같은 식객 2020. 8. 26. 08:29
728x90
반응형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추구하며 자연의 좋은 성분을 담았다는 강진의 김자반을 먹어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해조류 제조 및 유통업계에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는 업체입니다. 

 

저도 배가 고플때 가끔 그냥 김자반을 넣어서 비벼먹곤 합니다. 

요즘에는 주문해서 먹는 것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많은 것을 바꾸고 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건강해질 것 같은 식재료입니다. 

묵은 김이 많을 때 양념장을 발라 말려 두었다가 만드는 자반으로 밑반찬으로 이용하기 좋지만 이곳은 신선한 식재료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제가 먹어본 것은 파래돌김을 볶아서 신선한 밥새우와 잔멸치를 넣어서 천일염으로만 맛을 낸 건강한 밥상메뉴라고 합니다. 네모난 김스낵도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천지해영어조합법인 : 전남 강진군 군동면 백금포길 36-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