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미세먼지를 이길 수 있는 '에어리넘 신제품 2.0 마스크'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9. 1. 6. 08:19
728x90
반응형

공기는 질소(N2)가 78%를 차지하며 산소(O2)가 거의 30%를 차지하고 아르곤(Ar), 네온(Ne), 헬륨(He), 메탄(CH4), 크립톤(Kr), 수소(H2), 산화질소(N2O), 크세논(Xe)이 나머지를 이룬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생각지도 못한 미세먼지가 우리의 폐속으로 들어오는데요. 


요즘에는 미세먼지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많이들 마스크를 하는데요. 이번에 체험한 제품은 에어리넘 신제품 2.0 마스크입니다. 



* 현재 에어리넘의 한국 공식몰 에서만 에어리넘 구매가 가능합니다.

smartstore.naver.com/airinum


<에어리넘 신제품 2.0 출시기념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동안 에어리넘 에어 필터 마스크2.0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가격혜택(한정수량)

 

AIRINUM AIR FILTER MASK 2.0
89,900원 -> 79,900원


AIRINUM AIR FILTER MASK 2.0 + 3-FILTER PACK
특별 가격: 89,900원



지인에게 선물해 주기 위해서 핑크색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Airinum 브랜드 스토리>

1. 브랜드 스토리: 스웨덴 어벤져스 팀이 만들어 낸 브랜드 입니다. 

북유럽 최고의 경영대학인 스톡홀름 경제대학교(Stockholm School of Economics)에서 직접 스타트업 제작 지원 및 브랜드 설계 +
북유럽 최고의 공학대학 스웨덴 왕립공과대학 (Royal Institute of Technology in Stockholm | KTH) 공학박사팀이 먼티 필터 100% 스웨덴에서 제작 설계 및 제작+
북유럽 최고의 패션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 Mattias Wiklund (스웨덴 Acne Studio 남성복 패선 재단사) 와 Kemal Alidzikovic(Acne Studio 제품 제작가) 마스크 디자인 및 패턴작업 그리고 2016년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클라우딩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수 많은 펀딩을 받아 그 돈으로 런칭을 한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스웨덴 스톡홀름 본사가 있습니다.



스웨덴에 있는 회사들의 제품들을 보면 패키징이 참 잘되어 있다는 것을 보게 됩니다. 


* 현재 에어리넘의 한국 공식몰 에서만 에어리넘 구매가 가능합니다.

smartstore.naver.com/airinum


실제 받아본 제품은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좋은 마스크라고 하더라도 마스크를 통해 미세먼지의 일부를 막을 뿐이지만 이 제품은 미세먼지 필터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스크의 양쪽에 끼게 되어 있는 이 필터는 계속 연속해서 호흡을 할 경우 100시간 정도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여분의 필터가 있으니 이 필터의 수명이 다되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우선 마스크를 꺼내서 조립을 해봅니다. 조립이랄 것도 없지만 일반 마스크와는 약간 다른 형태입니다. 



마스크를 담아서 들고 다닐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스웨덴에 있는 회사인 이 회사의 제품은 여러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을뿐더러 포장에도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서 고급 제품을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전 제품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요. 이전버전의 마스크도 초미세먼지(PM2.5)부터 온갖 먼지, 꽃가루, 박테리아를 포함한 대부분의 요소를 필터링하며 5겹 레이어드와 3중 코팅으로 총 8중 필터가 적용되었으며, 마스크의 환기 역할을 하는 혁신적인 밸브 시스템으로 호흡 시 발생하는 열기 및 이산화탄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마스크는 겉의 마스크와 속에 붙이는 형태의 속마스크가 따로 붙이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붙이면 안에서 딱 붙어서 고정이 되고 코에 닿는 부분은 쿠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제 미세먼지에서 조금 자유롭게 외부생활을 할 수가 있겠네요. 오늘이 소한이라고 하는데요. 소한이 예전만큼 춥지 않아서 야외로 나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절후의 이름으로 볼 때 대한이 가장 추워야 하나 우리 나라에서는 소한 때가 가장 춥다. ‘대한이 소한 집에 놀러 갔다가 얼어 죽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모두들 이 추위에서 건강하게 그리고 호흡기 질환을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