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맛집(1000)/지민食客(충청도)

제대로된 삼선짬뽕이 있는 취팔선객잔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8. 11. 29. 06:30
728x90
반응형

취팔선객잔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45에 있는 중국집인데요.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지역민들과 주변지역에 사시는 분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 실제 가보면 분위기가 진짜 중국에 간것 같은 느낌까지 받게 해서 느낌이 남다른 음식점이었습니다. 



전통중국집을 지향하고 있는 취팔선은 어떤 분위기의 음식점일까요.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온 이때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나들이하는것이 즐거운 날입니다. 


천안 두정동 맛집 ‘취팔선’은 30년이라는 오랜 경력과 함께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낸 13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모범음식점이기도 합니다. 


내부에 들어오니 중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들게하는 곳이네요. 중국에서 가져왔을 것 같은 물건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취팔선(醉八仙)은 ‘8명의 신선들이 음식과 술을 먹고 즐긴다’ 는 뜻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모든 요리를 마음껏 즐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랑 같이 가신 분들도 이곳의 인테리어가 독특하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점심이라 간단하게 삼선짬뽕을 먹기로 합니다. 삼선짬뽕은 중국집의 메뉴를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방법이기도 하죠. 



면발이 쫄깃하면서도 탱탱한데요. 양이 상당히 많네요.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특징인 삼선짬뽕의 맛을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이곳에 오면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코스요리를 먹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