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제7회의 유권자의 날 엑스포 광장에서 하는 선거콘서트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8. 5. 7. 15:30
728x90
반응형

올해는 행운이 따르는 제7회 유권자의 날입니다. 

이 날을 기념해 대전에서는 일곱 빛깔 선거콘서트가 개최가 되는데요. 선거 70주년이며 제7회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여 유권자의 의미와 주권의식을 제고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이 콘서트를 계기로 얼마 남지 않는 지방선거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연계한 참여·축제·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문화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한 번 볼까요.


  1. 일    시 : 2018. 5. 13.(일) 14:00 

  2. 장    소 : 엑스포 시민광장 야외 공연장

  3. 주    최 :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4. 주요내용 

     민주선거 70주년 및 유권자의 날 소개

     7개의 선거 테마 민주선거 70주년, 제7회 유권자의 날, 제7회 동시지방선거, 1인 7표를 포괄하는 숫자 7을 아름다운 선거,  참여의 선거, 유쾌한 선거, 화합의 선거 등 7개의 선거 테마(일곱 빛깔)로 표현

의 다채로운 공연

     시민과 함께하는 선거 톡톡, 퀴즈 등 진행





아름다운 선거, 참여의 선거, 유쾌한 선거, 생활 속 선거, 품격 있는 선거, 화합의 선거, 선거 톡톡 퀴즈를 진행하고 부대행사까지 이어집니다. 많은 뮤지션들이 이 행사에 참여를 하는데요. 샌드아트에 김솔지, JYM 댄스팀, 옹알스의 개그, 국악의 지현아, 대중가요를 부르는 나건필, 클래식의 유진박, 뮤지컬배우인 최정원까지 참여를 하는데요. 


모래로 표현하고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는 투표참여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개그와 우리 국악, 품격있는 클래식, 음악, 노래, 춤, 연기가 어우러진 화합의 뮤지컬까지 이어지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일요일에 엑스포 시민광장으로 나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