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갈마동 맛집

서구맛집, 고기맛좀 느낄만한 청춘회관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6. 12. 8. 06:30
728x90
반응형

음식점명 : 청춘회관

음식점주소 : 대전 서구 신갈마로 110-13

Tell 042-525-9294 이면도로

Menu 숙성 청춘살 (9,000), 숙성 통삼겹 (12,000), 숙성 통목살 (12,000), 골드에일 (4,800)


평생을 청춘으로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청춘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음식점이 갈마동에 하나 생겨났습니다.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텐데요. 이곳의 통삼겹이나 통목살은 먹음직스럽기도 하지만 숙성이 잘되어서 맛이 괜찮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주소를 직접 입력하고 찾아가시는 것이 편할 수 있습니다. 

앞에 주차공간은 다섯 대 정도 세울 수 있는데 주차를 다른 곳에 하시고 오시는 것이 편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더군요. 특히 음식점은 화장실을 잘 관리하는 곳은 위생에도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음식의 청결도 믿을만 합니다. 이곳은 화장실도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삼겹살 가격대도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대부분 1인분에 1만원 안팎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이곳도 비슷한 편입니다. 조금 저렴한 곳을 가려면 대패 삼겹살집을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먹다보면 많이 먹게 되어서 비슷한 가격대가 되더라구요. 


고기는 뭐니뭐니 해도 통삼겹을 주문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통삼겹을 주문하고 있으니까 기본찬과 야채등이 나옵니다. 


파채를 안드시는 분도 계시긴 한데 저는 파를 이렇게 나마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평소에 파를 먹을 기회가 많지 않거든요. 


계란찜이 나옵니다. 계란찜은 대부분의 음식점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통삼겹이 등장했습니다. 2인분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양이 적어보이긴 합니다. 그런데 무게를 재어서 파는 것이니까요. 마트에서 사서 먹는 양하고는 개념이 조금 다릅니다. 




먹기 좋게 잘 익어갑니다. 이곳은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고기 냄새가 절 배는 곳입니다. 

고기맛은 숙성이 적당하게 되어 있어서 육즙도 잘 살아 있습니다. 밑반찬이 많이 나오지 않고 고기 맛 위주로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전에는 삼겹살 전문점이 정말 많은데요. 삼겹살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고기의 질입니다. 고기의 맛외에 삼겹살 집에서는 승부할만한 것이 많이 없습니다. 두툼한 삼겹살은 진득한 육즙이 좋지만 얇은 대패 삼겹살은 고소한 맛이 특징이죠. 이곳은 두툼한 육질의 장점을 살린 삼겹살 전문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