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관저상권 맛집

대전 뷔페맛집, 고기좋아하는 사람들의 올댓바베큐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5. 8. 21. 08:00
728x90
반응형

지민이의 식객 평가 [별3개 반/5개만점] 

음식점명 : 올댓바베큐

음식점주소 : 대전 서구 계백로 1141

Tell 042-544-9229 이면도로

Menu Lunch 평일 (11,800), Dinner 평일 (15,800), 초등학생/유아 (9,500/5,000), 주말 및 공휴일 (17,800), 초등학생/유아 (10,900/6,000)


올댓바베큐는 샐러드와 고기를 중심으로하는 뷔페입니다. 먼저 이야기하는데요. 만약 회나 초밥등 다양한 요리가 같이 잇길 바란다면 좋은 선택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가오동 4거리에서 가까운 이곳은 지근거리에 있는 건물의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층의 올댓 바베큐의 간판이 보이나요?

 

단돈 500원이면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수 있다네요.

원래는 다양한 수제맥주도 있는데 지금은 그냥 MAX, HITE등의 생맹죽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무제한이라서 엄청 잘먹을 수 있을것 같았는데 생각만큼 많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이른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벌써 와서 먹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하우스비어와 Bar BQ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기 화덕에서는 피자를 구워내는 것 같습니다.


오..꽤 비싸보이는 전기밥솥에 밥이 들어가 있습니다.

압력밭솥의 밥이 고슬고슬 맛나게 보입니다.


아이들은 특히 냉녹차, 청포도, 복분자, 아이스커피가 있는 이 메뉴를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청량음료를 좋아하시는 분은 무제한으로 마셔볼수도 있습니다. 대신 배가 부르겠죠?


튀김류도 있는데요. 전 이날 튀김류가 잘 땡기지 않아서 고기 위주로 먹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견과류나 채소같은 것이 없지도 않습니다. 주로 샐러드 위주로 준비가 되어 있지만 충분히 즐길정도는 됩니다.

전 우선 바베큐가 된 고기와 닭고기등 육류위주로 가져와봤습니다.

당연히 생맥주도 한잔 주문했구요. 생맥주는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에게 요청하셔야 합니다.

 

다른 요리를 먹기 전에 이렇게 브로컬리 스프로 빈속을 달래줘야 되겠죠.

 

고기의 육즙이 조금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고기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될 올댓 바베큐 였습니다.

 

냉면도 있었는데 적당하게 양념도 넣었더니 먹을만한 냉면요리가 되어 주더군요.

자 두번째는 야채위주로 가져와봤씁니다.

 


과일도 가져오긴 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음료와 견과류등을 넣은 후식으로 이날 의 식사를 대신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뷔페음식 전문점등이 속속 나오고 있네요. 고기 위주의 뷔폐, 스시 위주의 뷔폐등 식성에 따라 선택해서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