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아이폰5/5s 케이스, 아이폰에 유니크를 더하다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4. 3. 12. 08:00
728x90
반응형

아이폰 5S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는데 케이스도 같이 눈에 들어왔다.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의 모습을 동물로 형상화했다는 TAKKODA의 상품으로 PETS ROCK를 받아보았다. 스마트폰 전용케이스로 아이폰 매니아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어 보인다.

 

제품을 받아서 리뷰해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지만 35,000원 상당이라고 한다.

제품을 받았는데 무언가 유니크해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아이폰은 케이스를 잘 안하는데 이건 하고 다닐것 같은 느낌이 든다.

 

 

 

프리미엄 케이스라 불릴만하다.

전체적으로 생동감도 있고 독특하다.

저 개는 누굴 형상화한건지 궁금하다.

 

 

하얀색케이스이니 검정색 아이폰5에 어울릴듯 하다.

 

 

측면은 불투명한 느낌의 젤 느낌이다.

너무 딱딱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그냥 물렁물렁하지도 않다.

 

 

케이스에서 빼서 들어보았다.

가볍기는 하지만 아이폰을 잘 보호해줄것 같다.

케이스 재질은 세미하드 케이스이다.

총 12개의 디자인으로 트램스마트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실제가격은 35,000원인데 지금은 25,000원으로 할인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검정색 아이폰5S에 끼워보았다.

하얀색보다는 검정색에 잘 맞아 보인다.

아이폰에 딱 알맞게 제작이 되었다.

 

 

이 케이스는 사이드를 감싸는 식으로 정확하게 재단되어 있다.

사이드를 감싸는 식이라서 보호필름이나 액정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뒷부분의 카메라를 사용하는데에도 별다른 문제가 없다.

예전에 아이폰4를 사용할때 워낙..패널이 많이 깨졌는데 이번에는 좀 보호좀 해야 할듯 하다.

착용감도 괜찮고 유격이 없어서 거의 일체감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