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1인가구를 위한 아침식사 배달전문 밀뜨락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2. 12. 13. 08:00
728x90
반응형

자체 직영농장을 운영하면서 농약이 없는 깨끗한 농산물로 음식을 만든다는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점심도 먹을수 있고 저녁도 가능하지만 이곳의 식사는 아침식사(반찬, 샐러드포함)상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아침식사가 항상 고민이 되는 사람중에 하나이긴 합니다. 매번 비슷한 스타일의 음식만을 어쩔수 없이 먹었던 사람이라 알아서 누군가 이렇게 보내준다고 하면 반가울것 같긴 합니다. 이곳의 대부분의 메뉴는 하나의 음식당 2~3인분정도가 되는것 같아서 넉넉한것 같긴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1인가구의 경우 음식물 쓰레기때문에 좀 귀찮을때가 있어서..조금 적게 해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이렇게 아이스 박스에 한가득 담겨서 왔습니다. 한 1주일치 분량은 되어 보입니다. 요즘에는 수많은 외식업체도 이시장에 뛰어 들고 있어서 바야흐로 춘추전국시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곤드레..만드레 하는 주인공인가요? ㅎㅎ..곤드레나물입니다. 말그대로 유기농의 느낌이 드는 밀뜨락 제품입니다.

 

 

가격은 안쓰여져 있더군요. 샐러드는 싱싱할때 먹어야 하니 바로 먹어보도록 합니다.

 

 

이건 몸에도 좋고 맛은..사람에 따라서 좋다는 느타리 채소 볶음입니다. 식용버섯이 대부분 몸에 좋기는 합니다.

 

 

친구랑 같이 먹었는데 아주 극찬을 하는 국물예찬의 돼지고기 김치찌게입니다. 완전 전통 김치찌게 입니다. 국물에 기름기도 많이 보이는..ㅎㅎ..전 고기와 김치를 따로 끓여서 같이 합치는 스타일이 좋긴 한데 친구는 무지하게 잘먹더군요.

 

 

이건 오늘 식사로 해결한 사골곰탕입니다. 국물은 간이 안배어 있으니 소금으로 간을 하시길 바랍니다. 고기도 적지 않게 들어가 있습니다. 혼자먹기에는 양이 좀 많더군요. ㅎ

 

 

이건 아직 먹어보지 못한 야채스프입니다. 꼭 라면 끓일 때 국물 육수로 사용해보려고 마음먹고 있는중입니다. 이 스프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우리 몸 각각의 장기를 보하고, 해동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혈액순환을 순조롭게 해주는 영양학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일 라면 먹을대 육수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쭈삼 불고기..참 궁금합니다. 어느정도의 맛을 낼지가 궁금한데 조만간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워낙 유통기한이 짦아서 먹기에 바쁠수 밖에 없네요;

 

 

닭맛간장조림인데 보기에는 그냥 그래보이는데 한번 먹어봐야 알듯 하네요.

 

 

쥐어채 볶음으로 대부분 도시락에 담아서 가면 고소하니..맛나는 점심찬이죠

 

 

국물 두개와 야채스프 그리고 다섯개정도가 되는 찬들..마음이 풍성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프랜차이즈 전문점같은곳에서 보통 닭고기 조금 들어가 있고 합쳐서 만원이 넘게 팔리는 바로 그 샐러드입니다. 쌉싸름한 맛과 견과류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맛입니다.

 

 

친구가 극찬하는 바로 그 돼지고기 김치찌게 입니다. 두부가 살짝 단단하기는 하지만 먹는데는 별다른 문제는 없습니다. 김치맛도 괜찮은것 같고 친구가 바닥까지 깨끗이 먹더군요.

 

곰탕입니다. 대전에는 곰탕이 맛나는곳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집에서 이렇게 배고플때 끓여서 먹는것도 권할만한것 같습니다.

 

고객을 위해 좋은 재료로 만든 우리몸에도 좋은 맛나는 요리를 오래오래 많이 제공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www.morningmiso.co.kr 밀뜨락홈페이지

밀뜨락 대표전화 1644-18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