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1000)/한국여행(제주)

몸에 좋다는 제주도의 검은모래해변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2. 6. 26. 06:30
728x90
반응형

검은모래해변이라는 이곳은 무언가 몸이 좋아질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곳입니다. 제주도에서 검은모래의 빛깔이 진주빛처럼 느껴진다고 할라나요? 신경통에 특효인 검은 모래찜질로 유명하다는 삼양검은모래해변이 어떤곳인가 찾아가봅니다. 검은 모래사장이라니..특이하긴 합니다.

 

 

아직은 관광시즌이 아니라서 그다지 사람이 많은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거닐어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곳은 매년 검은모래해변을 활성화할 요량으로 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검은모래해변음악회, 노래자랑, 난타공연, 댄스공연, 밴드공연, 무대공연, 인기가수 공연, 축하공연, 각설이 공연 등의 무대행사와 검은모래찜질 및 용천수, 요트, 커피가루바디 체험, 바릇잡이, 윈드서핑, 스킨스쿠버 체험 등의 체험행사, 그리고 유소년 비치싸커, 나만의 어항만들기, 모래그림그리기, 케리커쳐 그리기, 페이스페인팅, 올레길 걷기등등..작년에는 이렇게 했다고 하네요.

살짝 비켜서 찍어보니 검은 모래가 반짝 반짝 빛나는 느낌입니다. 샤이니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군요. ㅎㅎ

그다지 덥지도 않으면서 거닐기에도 괜찮은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이곳근처에는 해수욕장이 몇군데 있어서 이곳을 중심으로 돌아다녀보기에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