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대전역상권 맛집

딱 집해서 해주는 김치찌게의 맛 '풍미식당'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2. 4. 3. 06:30
728x90
반응형

마음에 드는 김치찌게 집을 찾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돌아다녀보지는 않았지만 ㅎㅎ 풍미식당이라는곳은 대전의 구도심에 있기 때문에 자주는 찾기는 힘들기는 하지만 가끔은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맛으로 기억이 될듯 합니다.

 

 

풍미..맛을 자랑할만한 곳인가요?

멸치도 좀 먹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멸치의 고소함이 자르르 흐르는듯한 느낌입니다.

오댕입니다.

 

 

 

 

고기가 커다랗게 잘라져서 나오는 느낌이 좋은것 같습니다. 국물의 비주얼도 괜찮아 보입니다.

잘 끓여지면 이렇게 김치가 잘 익을수 있도록 휘휘 저어봅니다. 김치국물이 딱 시원한 정도이다. 마치 집에서 솜씨있는 사람이 요리를 해서 먹는 딱 그런맛입니다.

그릇에 잘 담아놓고 밥과 고기 김치를 잘 넣고 이렇게 말아먹는것이 김치찌게를 맛있게 먹는 진리입니다.

수저에 고기를 잘 얹어서 이렇게 먹으면 배에 포만감이 듭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과 품질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김치도 통김치로 넣고 고기도 통으로 넣어서 먹으니까 더 맛이 있어 보입니다.

 

△ 상호 : 풍미식당

△ 메뉴 : 돌왕건이 김치찌게 (7,000), 제육볶음 (16,000), 묵은지닭도리탕 (35,000)

△ 예약 : 042-253-3228

△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535-5번지

△ 주차 : 후면주차장

 

유머 (휴가)

 

내가 1주간 휴가에서 돌아왔을 대 3주 분량의 일이 책상 위에 쌓여 있는것은 무슨 까닭일까?

휴가를 위해 지금까지 절약해온 돈을 쓰는데 고작 일주일 밖에 안걸리다니 정말 우울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