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아토피에 정말 좋다는 화장품 아토올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7. 11. 09:00
728x90
반응형

자연에서 추출했다는 아토올이라는 제품은 아토피 피부염에 좋다고 합니다. 아토피 피부에 사용하는것인만큼 사용상의 주의사항은 반드시 숙지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붉은 반점이나 가려움등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우선 아토피라는것이 현대인의 질병중 아이들에게 잘 발생하는 피부질환을 말합니다.

 

아토피는 원인을 알수 없는 피부질환이며 음식물이나 외부 환경에 노출되면서 유전,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상당히 가렵고 염증 그리고 피부습진이 발생하는것을 말합니다. TV에서 아이들이 많이 아토피에 괴로움을 겪고 있는데 환경좋은곳에 가면 증상이 완화되기도 합니다.

 

 

이번에 만나보는 아토올이라는 제품은 ISO  9001 인증과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아토피치료 방법은 항히스타민제와 스테로이드제가 주종이며 의약품이 아닌 기능성 화장품 형태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아토올이라는 제품은 펌핑해서 분사하는 형태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요 추출물을 보면 멜론 추출물, 화로수 추출물(목련, 연꽃, 금은화, 감국, 관동화, 홍화), 발효추출물(석류 발효, 메실발효, 마치현 발효, 인삼 발효)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자연에서라는 문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아토올이라는 제품을 사용해보자 끈적임같은것이 없지만 휘발성이 살짝 느껴집니다. 민감한 피부를 모함한 모두 피부타입에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toAll은 상온에 보관

2. 처음 5일동안은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으로 3번 사용

3. 다음부터는 하루에 아침, 저녁 2번 사용

4. 샤워를 한 다음에는 몸에 물기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사용

5. 흘러내리지 않도록 피부에 살짝 촉촉하게 뿌려줌

6. 피부에 가려운 부위에 뿌려주며, 뿌린 후 15~20초정도 따가운 느낌이 납니다.

7. 눈주위에 뿌릴때는 눈을 감고 뿌려주며 30~1분후에 눈을 떠줍니다.

8. 뿌리고 난 후에 스킨로션이나 크림 로션을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워낙 아토피가 아이들에게는 민감하고 괴로운 문제라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어떤것이 아이들에게 맞는지는 다양한 시도를 할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피부탄력, 피부진정 및수렴효과와 피부 면역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멜론 추출물과 생체면역효과가 탁월하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효과가 있다는 발효 추출물을 듬뿍 넣었다는 아토올..한번 사용해보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봐야되겠네요..물론 저는 아토피는 없지만 지민이 피부 트러블이 있을때 사용해볼 에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