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MAS 리뷰] MAS 5월호를 받아보고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5. 16. 08:00
728x90
반응형

MAS는 More Attractive Selection 의 줄임말으로 꼭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합니다. 즉 MAS는 헬스/뷰티/푸드/생활 섹션으로 이루어져서 좋은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샘플을 받아서 사용해보고 올바른 쇼핑을 돕기 위한 리뷰 매거진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ㅎㅎ..지금은 격월간으로 발생되어서 올해 세번째로  발간되는 Vol 3를 받게 되었습니다.

 

3번째 MAS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이제 격월간이 아닌 월간 + 알파로 발행이 되었다는것입니다. 예전에는 샘플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었지만 이제 괜찮은 제품을 소량 소개하는 그런 매거진으로 바뀐것이 참 마음에 드는군요

 

 

이제 저 케이스를 보면 무언가 반갑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이번호는 4가지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햇반 단팥죽과 차엔박 클렌직 퍼펙타 그리고 DHC 화이트닝 시리즈, 2주 체험분의 후디스 케어3입니다.

갈수록 많은 정보를 담으려고 노력하는 MAS입니다. 블로거들이 만들면서 제품에 대한 홍보에 대한 다른 시각을 보여주고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MAS는 소셜커머스와 다른 또다른 마케팅 모델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특히 요즘 유기농 식품을 많이 먹고 있어서 그런지 해외 유기농 인증마크에도 호기심이 가더군요. 해외 유기농 인증마크에는 Cosmetique Bio (전체 식물성분 중 유기농성분이 95%이상이며 물 포함 완제품 기준 유기농 성분이 10%이상인 제품에 붙는다), Eco Cert ( 화장품 오나제품 기준 천연성분 95%이상이며, 이중 유기농성분이 10%이상 들어간 제품이라야 인증 가능), USDA, BDIH등이 있습니다.

 

단팥죽을 안먹어본지가 꽤 되었는데 이 제품이 와서 추억의 단팥죽을 만나볼 수 있었네요. 햇반 단팥죽은 나름 맛이 괜찮습니다.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드는데 기존의 레토르트 단팥죽과는 다르게 팥알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좋네요.

 

팥은 이뇨작용이 좋아서 체내에 과잉 수분이 쌓여 살이 찌는 체질개선에 좋고 만성신장염치료나 각기병을 막아주고 장기능도 원활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봤습니다. 개인 선호도에 따라 고구마나 밤을 올려 먹으면 괜찮겠네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단팥죽이 결국 현대인의 기술에의해서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수 있도록 포장되어서 나옵니다.

아쉽게도 DHC는 샘플이 들어가 있습니다. 스베스베와 화이트닝 시리즈인데 환절기에 관리를 위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어떤 샘플이 들어가 있냐고요? DHC 딥 클렌징 오일, DHC 마일드 솝  , DHC 올리브 버전 오일 , DHC 마일드 로션 2 , DHC 화이트 썬 스크린 SPF35 ,DHC 비타민 C 에센스가 들어가 있군요. 머 한번씩 사용할정도입니다.

 

인간의 피부는 보통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체온 조절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에 각질이라는것이 때가 되면 떨어져 나가야 되고 새로 생성되어야 되지만 시스템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런 부분을 연구해서 만든 화장품입니다.  

차엔박은 나름의 의학 지식과 다년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만든 코스 메슈티컬 브랜드라고 합니다.

 

우선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만들고 검증시스템을 갖추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받은 제품은 바로 클렌징 퍼펙타입니다. 일반 클렌저로 잘 지워지지 않는 잔여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비비크림, 썬크림 전문 클렌저라고 하네요.

 

실제로 살펴보니 젤 타입이어서 기존의 오일이나 크림류보다 조금더 산뜻한 느낌이 듭니다. 저같은 남성도 사용할수 있고 피부 트러블이 걱정되는 민감성, 지성 및 여드름 피부를 가진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는 클렌징 퍼펙타를 사용해봐야 할듯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제가 정말 많이 사서 먹는것중에 하나 바로 유산균 발효유입니다.

보통 마트가면 가장 저렴한것으로 고르곤 했는데 이번에 후디스 케어3는 처음 접해봤습니다. 위나 장을 좋게 해줄것 같은 발효유는 제가 아침에 하나씩 꼭 챙겨드는 건강에 대한 투자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