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화장은 할때보다 지울때가 더 중요하다 '결고은'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5. 14. 08:30
728x90
반응형

보통 많은 여성분들이 화장할때는 많은 시간을 공들여서 하면서도 정작 지울때는 대강 지우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클렌징 제품들은 오일, 크림, 그리고 젤타입이 있는데 각기 특성이 있습니다. 오일은 조금 텁텁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바르는데에 조금 편한감이 있고 크림타입은 오일과 젤타입의 중간정도되는 느김과 젤타입은 상큼한 느낌의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제품은 150ml정도 되는데 가격은 18,000원으로 식물성 오일을 원료로 만들어 자극 없이 화장을 지우는 클렌징오일입니다. 티슈로 닦아내지 않아도 됩니다. 티슈로 닦아내지 않는다는 점은 상당한 강점인듯 하네요 

 

 

자 결고은에서 나왔다는 클렌징오일의 성분을 보면 한방과 허브의 자연스런 만남을 추구했다고 합니다. 주요 성분들은 해바라기씨오일, 살구씨오일, 라벤더오일, 제라늄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등..

자 그럼 어떤 피부타입에 따라서 클렌징 제품을 써야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드름이 많은 피부의 경우 무스타입 : 민감성 피부나 마찰이 많으면 트러블이 일어나는 여드름피부에는 펌핑시 미세한 거품이 생기는 무스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라면 오일 및 크림타입 : 피지를 과다하게 제거할경우 피부가 더 건조해지기 때문에 오일 성분이 많은 오일 및 크림타입을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건성피부는 젤타입 ; 보습력이 있는 젤타입을 사용하는것이 아무래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오일 성분이 조금 부족하기 때문에 클렌징 효과가 떨어지므로 풀 메이크업을 하셨을경우 다른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스크럽형 클렌저나 워터클렌징, 티슈, 밤타입등이 있으니 자신의 생활습관이나 피부에 따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