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Beauty & 명품

자는동안 이뻐지는 수면팩 '내추럴 나이트 케어'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5. 10. 06:30
728x90
반응형

그냥 바르기만 하고 자면 피부가 좋아지면 얼마나 좋아질까요? 물론 돈이 조금은 들듯합니다. 발효추출물로 수면을 취하는 동안 수변과 영양을 보충한다는 Natural Night care제품은 파라벤방부제를 제거한 제품이라 자극이 덜하다는군요. 식물성 화장품인 스와니코코의 이 수면팩은 바쁘시면서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권할만한 화장품입니다.

 

 

스킬로션 에센스까지 바르고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것이 영양을 줄수 있습니다.

주 2회 각질제거 후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건조하다 싶으면 양을 조절하면서 바르고 너무 듬뿍 바르는것보다 약간 촉촉한 감이 있는정도가 가장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자 원터치로 따지는 뚜껑을 열고 저도..그리고 지민이도 한번 발라보기로 합니다. 전 피부관리보다 뱃살관리가 필요한 때인데 ㅎㅎ

 

솜털이 뽀송뽀송한 지민이의 얼굴을 보고 있으니..참 부럽네요. ㅎ..지민이는 아무것도 안발라도 정말 좋은 피부를 유지할 나이인데 ㅎㅎ..아토피도 없고 좋네요.

지민이도 발라봤습니다. 차이점이 보이시나요?..저도 살짝 차이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저도 지금 얼굴 피부가 뽀송뽀송한것 같습니다. 120ml/14,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가격부담도 적은것 같습니다. 상큼한 향이 느껴지는 이 제품은 자몽, 유칼립투스잎, 고삼, 유자, 클로브꽃의 추출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거 하나로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그냥 발라주면 끈적임도 덜하면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줄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