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관평상권 맛집

먹기에 만만한 동태찌개 집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3. 22. 08:00
728x90
반응형

관평동에는 동태찌게 집이 두곳 있습니다. 한곳은 프랜차이즈인 대관령 양푼이 동태찌개와 하나는 강남동태찜에서 하는 동태찌개집입니다. 둘다 머 비슷하긴 하지만 강남동태집이 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더 나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점심으로 아주 만만한 집은 동태찌개집으로 대관령 양푼이 동태찌개 집인것 같습니다. 너무 기대하지 않아도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테크노벨리의 안쪽을 들어가보면 이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체인점이니..너무 기대를 하지 않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찬은 다섯종류가 나옵니다. 동태찌게를 먹기에 적당한것들 위주로 나옵니다.

일부러 찌그려트렸는지는 모르지만 이곳의 동태찌개는 이런 양푼이에 담겨서 나오는데 대전에서 양푼이로 유명한곳은 뿌리공원가는길목에 있는데 요즘 서비스나 위생에서 말이 많더군요.

요즘은 동태도 비싸져서 조금있으면 이것의 가격도 올라갈지도 모릅니다. ㅎ

대부분 기본 으로 라면을 넣습니다. 라면이 빠지면 무언가 조금 심심하게 느껴집니다.

라면과 고니 그리고 두부를 한그릇 담아봅니다. 고니가 빠져도 제맛이 안나는것이 동태찌개인데 요즘은 고니도..옵션입니다.

가끔 동태의 내장도 들어가 있어서 먹는이를 즐겁게 해준답니다. ㅎㅎ

그리고 뜬금없이 지민이 사진이 등장해줍니다.

 

관평동에 위치한 대관령 양푼이 동태찌개집은 그냥 먹기에 만만한 집입니다. 맛집수준도 아니고 그냥 직장인들의 점심이나 동태찌개를 먹고 싶은데 이 근처라면 선택해도 좋을듯 합니다.

 

 

△ 상호 : 대관령 양푼이 동태찌개

△ 메뉴 : 양푼이 동태찌게 (6,000~7,000)

△ 예약 : 042-933-7751

△ 주소 : 대전 유성구 관평동 1247

△ 주차 : 이면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