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마이크로 트랜드

[토스토/소물리에]모토로라 생활무전기 모든것이 무료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1. 2. 11. 12:00
728x90
반응형

무전기는 어릴때부터 가지고 싶어했던 생활제품중 하나입니다. 물론 전 아주 단순한 모델을 부모님이 사주신적이 있었지만 거의 기억에도 안날만큼 품질에는 상당한 저하가 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 생활형 무전기중 1위를 달리고 있는것은 3년동안 생활무전기 국내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는 모토로라 T8526모델의 후속인 SX826입니다.

생활무전기는 어디에 쓸까요? 주로 야외활동이나 레저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고 즉시성있는 연결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단체드라이빙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요즘 지민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에도 가끔 휴대폰을 가져오는 아이가 있는듯 합니다. 집에서 1.5km반경안에 있는 유치원에서 휴대폰이 필요할까요? 그래서 전 무전기가 참 실용적이면서 지민이게는 필요한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토스토에서 이제품의 공동구매가 진행되어서 접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기합니다.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도 지민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박스가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2Way가 가능한 제품이라는것을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모토로라가 휴대폰으로 인기가 있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잊혀져가는 브랜드처럼 생각됩니다. 그래도 생활형무전기에서는 그 입지가 확고하네요.

 

  • 무전기본체 2ea, 배터리팩 2ea, 이어마이크2ea, 벨트클립 2ea, 교체커버 2ea, 충전기 1ea, 충전기 1ea
  • 본체는 강화플라스틱, 버튼은 합성고무로 이루어진 주파수신고와 사용료가 없는 생활 무전기
  • 가로50mm x 세로90mm(안테나 제외) x 두께22mm
  • 25개의 자동스캔이 가능한 채널과 121개의 혼신방지코드를 사용하여 사용성과 보안성이 높습니다.

 

 

 

잽싸게 먼저 빼봅니다. 모토로라 SX826은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 우수한 수신감도와 수신거리로 가격대성능비가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정말 가볍습니다.

 나름 간지가 납니다. 지민이도 신기해하고 계속 손에 만지작 거리고 있습니다. 정말 좋아합니다. 이제 놀이터나 슈퍼, 여행, 유치원등을 보낼때 휴대폰이 아닌 제품 비용을 제외하고 모두가 무료인 모토로라 SX826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간지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좌측 안테나 옆에 보면 전원을 켜고 끌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저 다이얼을 돌리면 음량도 금방 조절이 가능합니다.

 설연휴때문에 무려 1주일동안 절 볶아대면서 언제 오냐고 물어보던 지민이는 정말 좋아합니다. 하루종일 제가 오기만을 기다리면서 보채는 지민이입니다.

 

01

02

03

3.6V용량의 전용 충전용 배터리가 지급

AA사이즈 배터리 3개로 대체가 가능 

끼우기도 쉽고 빼기도 쉽습니다.

배터리가 반이상 길이군요.  

5살 이상이면 이정도는 문제가 없을

정도입니다. 금방 배우죠 


지민이가 요즘에 모토로라 생활무전기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친구들이나 주변아이들에게 모두들 사용해보라고 권해보고 있습니다.

 

지민이 나와라 오버, 지금 어린이집 가는길이다 오버, 지금 열심이 놀고 있다 오버, 할말도 정말 많은 지민이는 떨어져서도 할말이 계속 이어지게 만드는 생활형 무전기

 

  •  최대 5km의 사용거리와 진동, 핸즈프리, 배터리잔량표시, 기타 부가 메뉴등의 탑제로 레저, 스포츠, 경호, 업무, 가정등 여러가지 환경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편의성이 최대화 되었습니다.
  • 허리에 찰 수 있는 고리를 연결해놓아도 충전기에 잘 꽂을수 있습니다.
  • 이어폰도 사용할 수 있는데 이건 행사때나 산행을 할때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 지금 전원을 켜놓은 상태인데 삐삑 소리가 나면서 LCD창의 전원이 들어옵니다.
  • 사용이 간단합니다. 전원키고 채널이 맞나 확인하고 좌측의 PITT버튼을 누르고 말하면 바로 전달이 됩니다.

 

어떻게 활용하는지 지민이의 동영상을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그런데 건물이나 장애물이 있을때는 조금 소리가 작아지던가 소리가 끊기는 현상은 있더군요. 개방된 환경에서는 5km이상에서도 무난하게 되지만 건물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신, 송신감도는 좀 떨어집니다.

 

사용이 간단하다는 장점과 아이들이 즐거워할수 있는 포인트까지 포함된 생활형 무전기 모토로라 SX826은 야외활동이나 여러가지 활용 가능성이 높은 제품인듯 합니다. 아이들에게 핸드폰을 사주기보다는 필요할때 사용할수 있는 생활형 무전기가 어떨까 생각되는 하루입니다.  

 

토스토에서 소물리에로 활동하게 되는 상품은 2월 20일 ~ 23일중에  진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