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일상다반사

누가 우리를 일으켜주기 바랄때 You raise me up

어린왕자같은 식객 2009. 5. 16. 09:16
728x90
반응형

2008년 세계적인 경제위기를 거쳐 2009년 한국도 어두운 경제의 터널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정부가 엄청난돈을 풀고 큰 규모의 재정적자를 감내하면서 까지 경기를 부양하려 하지만 대기업들과 있는 사람들만 혜택을 받고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서민들은 하루, 한달, 1년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가운데 살아가고 있습니다.

 

부동산 가격이 떨어져야 하지만 부동산 가격이 떨어지면 오히려 서민들이 힘들다고 하는 정부 덕분에 현재 거품을 키우고 있습니다. 수출을 해야 경제가 버틸수 있다는 한국 그러나 내수는 비생산적인 자본이 부동산에 묶여있는 덕분에 더욱더 어두운 불황의 터널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기분이 안좋다던가 생활이 힘들때 You raise me up을 자주 듣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악이어서 그런지 지민이도 참 좋아합니다. 틀어주었더니 이제는 얼핏 따라하기도 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이날 틀어준 노래는 Westlife의 You raise me up으로 간주곡이 나옵니다. 꼭 지민이는 노래를 할때 닌텐도 위의 눈차크를 가져옵니다.

 피아노 간주곡이 끝나고 메인 싱어의 노래가 시작됩니다.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부모님이 될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애인, 남편, 부인, 딸, 아들이 될수 있습니다. 한국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되는 그날이 올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