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신세계 웹툰 발렌타인데이 쇼핑의 참견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4. 2. 14. 09:00
728x90
반응형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웹툰을 활용하여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말이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 연인들끼리는 발렌타인데이에 대한 관심이 지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쇼핑을 참견한다는 컨셉으로 웹툰을 밀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입니다. 올해의 트랜드로 밀고 있는듯 하네요. 신세계백화점의 신세계웹툰은 공감을 사는 부분도 있습니다.

 

 

 

 

해피발렌타인데이에서 쇼핑의 참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굳이 발렌타인데이 같이 기념일을 정하는 것보다 자신만의 기념일을 만들어서 선물하는 것도 권할만 합니다.

-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나의달콤한밸런타인 : http://goo.gl/VrujNi
-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 http://goo.gl/pF81fk

 

신세계백화점의 신세계웹툰 쇼핑의 참견 발렌타인 데이 버전입니다.

여성들은 쇼핑에서 자신의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는데 보통 자신이 생각한 것을 하나 사러 들어갔다가 양손이 무겁게 나오는 것이 여성들인것 같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페이스북( http://tiny.cc/SSG214Ev )에서 발렌타인데이 댓글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신세계웹툰에서 남자주인공이 받은 초콜릿을 100명에게 직접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신발이 탐이 나는데요. 제가 보기에도 남자신발로 상당히 이쁜편인것 같습니다. 세무같은 느낌에..같이 전달해주는 화장품도 센스 있어 보이네요.

웹툰 PC: http://ssg.co.kr/NHF6

웹툰 모바일: http://ssg.co.kr/UDBO

위 페이지를 들어가도 관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기프트로 초콜릿을 많이 주기는 하는데 저 같은 경우 초콜릿을 많이 먹지 않기 때문에 좀더 실용적인 것이 있으면 하는 생각도 듭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초콜릿 그리고 여성들은 명품을 원하는 것이 진실인가요? 아마도 화이트데이때는 명품이야기가 신세계 웹툰으로 등장할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