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신세계 웹툰 쇼핑의 참견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3. 12. 13. 09:00
728x90
반응형

웹툰이라는것이 이제 상당수의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듯 합니다.

백화점 역시 웹툰을 활용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10여일 남은 상태에서 신세계백화점도 신세계 웹툰을 이용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웹툰은 쇼핑의 참견이라는 방식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신세계 백화점은 서울갈때 만나보는 강남의 신세계백화점이 전부였는데 웹툰이 재미있어 보이네요.

 

 

 

신세계 백화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화려한 외관을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상에서 영업을 하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신세계 웹툰이라는 공모전을 만들어놓고 마케팅을 진행하네요.

크리스마스에 선물좀 가득 받았으면 좋겠네요. ^^

 

 

 

그다지 어렵지 않은 미션이였던것 같은데 저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아이패드 미니를 받는것도 크리스마스에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웹툰이라는것이 웃음을 주어서 편하게 하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신세계 웹툰 공모전에서 뽑힌것들만 봐도 어디선가 들어봤음직한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저도 어디 앞에 가서 사진찍는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잘 못하는데 ㅋㅋ..신세계 백화점 앞에서 사진같은것을 찍어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나 봅니다.

 

신세계 백화점의 신세계 웹툰의 투표는 13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https://www.facebook.com/shinsegae.dep 에서 투표하실수 있고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치 유럽을 보는듯하네요. 신세계 백화점 이곳은 가보지 못했던것 같은데 완전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것 같습니다.

 

 

 

쇼핑의 참견 '나는 네가 지난 x-mas에 한일을 알고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지난주에 신세계 웹툰 당첨자를 발표를 했습니다.

3개의 웹툰중에서 BEST를 선발하는 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웹툰도 그렇고 자료를 수집하는데에는 신세계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합니다.

 

 

 

저는 신세계 웹툰이라는것중에 병아리 사연이 조금 와닿는것 같습니다.

일본인들이 사진을 찍는것은 살짝 억지스러웠고 강아지의 경우..약간 응아스러워서 ㅎㅎㅎ

쇼핑의 참견 공모전을 미리 알았더라면 저도 한번 그려볼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저정도 비주얼의 웹툰은 그릴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쇼핑의 참견이라는 네이밍도 적절해 보입니다.

 

 

마케팅에 관심많은 저로서는 신세계 백화점의 쇼핑의 참견, 신세계 웹툰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공모전방식도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