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둔산상권 맛집

깔끔하게 먹어보는 아일랜드 플레이트의 식사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8. 8. 3. 06:30
728x90
반응형

△ 상호 : 아일랜드 플레이트

△ 메뉴 : 수제 눈꽃치즈 돈까스 (6,000), 매운 눈꽃치즈 돈까스 (7,000), 수제 함박스테이크 (6,000), 매운 함박스테이크 (7,000), 카레라이스 (6,000), 카츠부대전골 (18,000)

△ 예약 : 042-486-7900

△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77

△ 주차 : 건물앞 주차장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영업을 하는 아일랜드 플레이트는 11:00 ~ 14:30분까지 주문 가능한 곳입니다. 특히나 이곳에서는 스페인산 정품 이베리코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둔산동을 돌아다닐 때 디자인이 독특해서 한번쯤은 들어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에야 가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는데 앞의 익스테리어가 깔끔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안의 인테리어는 어떻게 보이는가요. 전체적으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디톡스물을 마셔볼 수 있어서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안에는 대부분 여성분들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분위기 때문인 듯 합니다. 




매운 피클도 마음껏 먹어볼 수 있지만 생각보다 매우니 너무 많이 드시는 것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요. 




먼저 카레밥이 나오는데요. 새우튀김과 계란이 얹어 있는것이 식욕을 돋우는 것 같습니다. 


적당하게 볶아진 밥과 야채 그리고 이베리코 돈까스가 나옵니다. 이베리코는 스페인산 돼지로 청정 상수리나무숲에서 도토리를 먹고 자라는데요. 불포화 지방산과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베리코의 지방성분은 올리브오일에 함유된 것과 동일한 성분인 단일불포화지방산이라고 하네요. 


먹음직스러운 카레밥을 우선 한수저 들어서 먹어봅니다. 계란을 조금 잘라서 넣으니까 식감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베리코 돼지는 레어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베리코는 무항생제로 키워지기 때문에 스페인의 청정숲에서 도토리만 먹고 자연에서 키워지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번에는 이곳에서 무한리필 스테이크도 한 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최고등급 수비드 스테이크와 랍스터까지 구성된 음식은 어떤 맛일까요.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