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함께하는 아름다운 제19대 대통령 선거 콘서트로 시작해요.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7. 3. 29. 08:30
728x90
반응형

사람들의 생각은 다를 수 있다. 누군가를 지지하고 누군가를 지지하지 않는 것도 개개인의 자유이다. 

그렇지만 한 방향을 위해 달려가기 위해서는 같이 화합해야 할 때가 있다. 어버이날 다음날 치뤄지는 제19대 대통령 선거는 함께 화합하는 장이 되어야 하고 '아름다운 선거'로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국민의 힘이 모여야 한다. 


대전시 선관위는 아름다운 선거를 위해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 ‘참여와 화합의 아름다운 선거’ 기원하는 첫 야외 뮤지컬 =

=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최정원, 남경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 뮤지컬’ 공연 =

= 4. 2.(일) 15시 엑스포시민광장 야외공연장, 관람권 예매 선착순 무료 (홈페이지 접수는마감)  =


생각해보니 뮤지컬과 선거는 궁합이 꽤 괜찮은 것 같다. 

이번 뮤지컬 프로그램은 콘서트 시작 전 투표체험을 한 후 공연장에 입장하는 투표체험 티켓팅, 뮤지컬 배우(최정원, 남경주)와 선거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선거토크(talk)를 시작으로 최정원, 남경주, 더뮤즈의 뮤지컬 하이라이트 20여곡으로 구성된다.



선거가 아름답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이기 때문이 아닐까.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뮤지컬은 아름다운 선거에 대한 오감과 호응을 얻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는 첫 시작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든다. 


선거와 투표참여의 중요성은 여러번 강조해도 모자를 만큼 정말 중요하다. 




그리고 이런 행사가 계속 이어질테니 관심을 가지고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면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