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선물용 와인으로 좋은 보니또 상그리아 팩와인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5. 9. 24. 07:00
728x90
반응형

보니또 상그리아 팩와인이 선물용으로 좋은 것은 이제 많이들 아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지인들은 제가 이걸 자주 가지고 가기 때문인지 팩와인이 무엇인지 잘아는편입니다. 좋은것이 있으면 친구나 친척과 함께 먹으면 더 좋더라구요. 휴대성이 좋고 간편하면서 좀 고급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추석맞이 기프트 셋으로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500ml 짜리 레드, 화이트 와인 각 두개와 250ml짜리 레드 1개, 화이트1개와 와인 디켄터가 들어가 있습니다. 추석시즌이라거 와인 선물세트가 마트에도 많이 나와있더군요. 이마트나 홈플러스에도 보니또 와인이 있었습니다. 명절 선물용 와인으로 상그리아 선물세트도 괜찮을듯..^^

 

아까 박스에 들어가 있는것을 끄집어 내봤습니다. 무언가 푸짐해보입니다.

이런것은 남성보다 여성들이 많이 좋아한느편이죠. 이런 팩은 테트라 팩이라고 해서 병와인에 비해 변색 및 미생물 오염 가능성이 적은편입니다.

 

 

친구들이 추석맞이 야외 모임을 한다고 해서 이 와인을 들고 가봤습니다.

모든 사람이 모두 술을 잘 마시는 것이 아니라서 4.5도의 이 과즙이 들어간 와인은 인기가 좋습니다.

 

 

고기를 구어먹을 수 있도록 숯을 태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이 쎌때는 잠시..타도록 놔두어야 합니다.

 

 

 

당당히 모임의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보니또 상그리아 레드는 포도와 사과즙이 첨가 된 레드 와인으로 달달하니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합니다.

 

오래간만에 만나서 그런지 가족과 친구들이 모드 즐거워하면서 고기도 먹고 와인도 즐기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간 고기구울때 아름다운 비주얼의 동생이 고기를 맛나게 구어줍니다.

고기는 이렇게 구어먹어야 진리죠. 노르스름하게 잘 익어갑니다. 기름이 쫙 빠져서 맛이 더욱더 고소하죠.

 

 

인기가 좋았다고 다들 말하더군요.

이 친구가 보니또 상그리아 와인을 가장 좋아하는 친구입니다.

병와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고 양질의 와인이며 선물해도 괜찮은 와인 괜찮네요.

 

본 제품은 보니또 홍보단으로 받은 것이며 무료로 제공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