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1000)/유성상권맛집

대전 중국집, 좀 특이한 중국냉면집 메이문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4. 7. 7. 06:30
728x90
반응형

지민이의 식객 평가 [별3개/5개만점]

음식점명 : 메이문 

음식점주소 :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1번길 29 (유성구 원신흥동 563-1)

Tell 042-826-0423

Menu  중국냉면 (13,000)

 

전 이곳에서 중국냉면만 먹어봤으니 다른 중국요리의 맛수준은 알지 못합니다. 이곳에서 중국식냉면을 먹어보고 난 평가는 가격대비 좀 비싼집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는 집이더군요. 요리를 먹은것은 아닌데 하나가격이 13,000원정도면..그래도 서비스는 깔끔한 편입니다.  

 

 

 

요즘에는 도안동에 먹을만한 음식점이 많이 생겨나고있습니다.

이제 대전도 어느정도 수준있는 집들이 적지 않게 자리하는것 같습니다.

 

 

자 깔끔하게 먹어보려고 준비중입니다. 메이문이라는 중국식 레스토랑 집입니다.

 

 

물김치..아주 시원하고 괜찮습니다. 이걸로 국수를 말아서 먹는다면 정말 괜찮을것 같다는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이건 땅콩소스인데 있다가 냉면이 나오면 위에 넣어서 먹으면 고소한 냉면 국물이 된다고 하네요.

 

 

전통식 중국집이 좋은 점이라면 이렇게 차가 잘 나온다는 점입니다. 전 차를 참 좋아하는데요 계속 따라서 마셔봅니다. 몸에도 좋고..맛도 좋다는 차 ^^

 

 

이것은 바로 중국식냉면 우선 얼음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시원해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자 위에다가 땅콩 소스를 위에다가 넣어봤습니다. 잘 비벼봅니다. 국물이 좀 특이합니다. 신탄진에서 먹은 매운 중국식냉면과는 다른 고급스런 느낌이 나는 맛입니다.

 

 

국물이 자작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국식 냉면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조금 낯설은 그런 맛입니다. ㅎㅎ..시원하게 꿀꺽 마셔보기에는 국물이 좀 작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먹고 나서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옵니다. 아이스크림도 괜찮네요. ㅎ..그런데 한그릇에 많은 기대를 하지 마시고 좀 특이한 중국식 냉면을 드셔보시고 계신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