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맛집(1000)/지민食客(충청도)

세종맛집, 양은 많고 엄청 달달한 신안골분식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4. 6. 23. 06:30
728x90
반응형

지민이의 식객 평가 [별3개/5개만점]

음식점명 : 신안골분식

음식점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돌간길 50 (조치원읍 신안리 373-5)

Tell 043-864-1839

Menu  닭 떡볶이 (8,000), 고구마떡볶이/오뎅떡볶이/라면떡볶이/쫄면떡볶이/만두떡볶이 (6,000), 쫄면,라면,만두,오뎅,당면사리 (1,000)

 

누군가가 맛나다고 해서 직접 찾아가서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학생들은 맛있지만 입맛좀 있는 아저씨들에게는 그다지 환영받지 못할 맛 같습니다.

 

 

 

세종시에서도 조금 더 들어가야 이 음식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점심때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더군요..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ㅎㅎㅎ

 

 

이곳에서 좋은 것은 바로 이것..결명자차인데 PT병으로 주니..자꾸 먹게 됩니다.

 

 

고구마를 가장 많이 먹나 봅니다. 몸에도 좋다는 고구마..요새는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오늘에야 먹어보네요.

 

 

머..단무지와 김치는 평이합니다.

 

 

전 고구마 떡볶이를 먹어봅니다. 2명이면 1인분, 3인이면 2인분 머 이렇게 주문하면 됩니다. 양은 상당합니다. ㅎ..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기도 하고.

 

 

보글보글 잘 끓여지고 있습니다.

고구마가 먹음직스럽게 보이고 국물도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느낌이 듭니다.

 

 

고구마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어머니와 갔는데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밥은 무료인것 같은데 정말 달칩니다. 점점..달달..여자들은 몰라도 제 입맛에는 ㅡ.ㅡ...먹는게 힘들어지네요.

 

 

여기에 밥을 비벼먹는다구요? ㅡ.ㅡ..생각만해도 느끼해집니다. 헉...

누가 이곳을 대단한 떡볶이집이라고 했는지..양은 대박이지만 어이구..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