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체험단 및 삶이야기/체험단 & 삶

5월은 어린이의 달? 어른들도 레고좋아해요.

어린왕자같은 식객 2016. 5. 5. 08:00
728x90
반응형

BC카드는 가정의 달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른이날을 맞아 레고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2016.04.25(월) ~ 05.17(화)

행사내용 : 받고 싶은 레고 시리즈 (슈퍼히어로즈, 크리에이터 中 택 1)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레고 세트 또는 TOP 포인트 3천점을 드립니다~!


레고의 역사까지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찾아보니까 레고는 1932년 덴마크 빌런드의 작은 목공소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덴마크어로 레고는 재미있게 놀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작디 작은 피스로 구성된 레고를 하다가 보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준다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고 제품의 디테일이 상당한데 솔직히 초등학생 이전에 아이들이 이렇게 디테일한 레고를 조립하는것은 쉽지 않은편입니다. 그래서 어른들이 보통 많이 좋아합니다. 


 장난감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유아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감.주로 놀이의 도구로 이용됩니다. 역시 피규어도 재미있게 놀이를 하되..좀 잘 관리하면서 시종일관 노는 대상이 아니라는것에만 틀릴뿐 거의 의미는 같다고 보여집니다. 장난감과 놀이의 역사는 까마득한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며, 아주 광범위하고 다양한 문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BC 신용/체크카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등수별 실적 조건 상이)

  • 대상 카드 :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NH농협카드, 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SC은행, 하나카드,
    KB국민카드, 씨티은행, 신한카드에서 발행된 BC카드 (선불, 기프트 카드 제외)
구분실적 조건
1등 (10명)40만원 이상
2등 (100명)30만원 이상
3등 (10,000명)20만원 이상
당첨자발표
2016.05.20(금)
당첨자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 게시

레고블록 장난감이라는것이 유아나 아동만이 가지고 노는 대상은 아닌듯 합니다. 사람들은 커가면서 상상력이라는것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아마 장난감과 멀어지고 혼자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노는 능력을 잃어버려서 그런듯 합니다. 나는 방법을 잃어버리는 피터팬처럼 어른들이 상상하는 능력은 놀이라는것을 잘 했던 어린시절을 기억한다면 다시 돌아올지 모릅니다.  가정의 달때 어른이들은 레고를 조립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6040023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