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9 4

정직한 화장품사업자 협동조합에서 만든 트러플 케어 스팟 앰플

정직한화장품 사업자 협동조합에서 만들었다는 트러블 케어 스팟 앰플을 사용해보았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피부라던가 환절기에는 이런 제품이 좋다는 느낌을 절로 받게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이 회사에서 만든 아라콤플렉스 트러블 케어 스팟 앰플의 용량은 10ml 로 1세트에 두개씩이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세트에 50,000원입니다. 요즘에는 사회적 경제기업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지역에 자리한 다양한 기업들의 제품을 만나보게 됩니다. 이런 뇌물은 좋겠죠. 샘플이 들어가 있는데요. 요즘에 헤어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죠. 머리와 피부에 좋은 제품들이 샘플로 들어가 있습니다. 앰풀(ampoule, ampul, ampule)은 크기가 작은 밀폐된 바이알이며 보통은 고체나 액체 상태의 견본을 담거나 보..

2022년 서구 사회적경제기업 정푸드에서 보낸 닭갈비, 닭찜

요즘에는 대전 서구의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들을 많이 접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닭이 들어간 음식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식재료중 가장 저렴하게 접할 수 있는 고기는 닭고기입니다. 이 기업의 제품은 모두 요리가 되어 있는 상태여서 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먹고사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많은 일들이 있지만 먹고 사는 문제만큼 중요한 것은 없겠죠. 이렇게 모두 요리를 위한 재료가 모두 들어간 것은 다이닝키트라고 하는데요. 여기에다가 자신이 먹고 싶은 부가재료를 넣어서 만들면 됩니다. 밀키트 시장이 급성장 한 것은 시간 절약, 가성비에 편의성이 더해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닭은 모두 뼈가 제거된 상태에서 들어가 있습니다. 뼈없는 닭이 두 마리정도가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

호신용 스프레이, 호신용 경보기의 성능이 좋은 마이킵스

대한민국이 치안이 보장되는 나라이기는 하지만 생각외로 많은 사건사고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누군가가 위협을 하거나 문제가 생길때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한 용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호신무기이면서 호신경보기와 자기방어를 위한 스프레이와 경보기를 만나봅니다. 대전에 있는 이지스랩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호신용 스프레이 마이킵스 DSG와 호신용 경보기 마이킵스 A1을 만나보겠습니다. 호신용 스프레이 마이킵스는 강력하고 성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사용이 편리한 플립업 안전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성있는 4가지 컬러와 전용 핸드메이드 가죽파우치까지 제공이 됩니다. 저는 살면서 호신용 스프레이는 처음 접하게 되는데요. 분사력이나 약제의 성능 확인은 욕실이나 공터같은 야외에서 발사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이건 호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