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4

대전 서구청이 품질을 보증한다는 안미자 떡과 푸드의 모시떡

가끔씩 맛있는 떡이 생각이 날때가 있습니다. 서천하면 모시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고셍 가면 모시떡을 사오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대전에서 서구의 안미자떡과 푸드에서 나온 모시떡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웰빙떡으로 대전광역시의 영.유아 급식공급업체라고 합니다. 대전 서구에서도 다양한 자영업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2 행안부 지정 마을기업이면서 2018년에 대전광역시 서구청 품질 인증업체, 2019년에는 식품안전관리 인증, 2021년 대전광역시 인증을 받은 업체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 같아라라는 말이 있지만 맛있는 모시송편을 하나 먹는 것으로 족해야 할 듯합니다. 모시풀 잎에 시금치 대비 β카로틴이 4배, 칼슘이 57배, 비타민 B1이 5배가량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모시풀도 재배해보는 것도..

서산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용현자연휴양림

이제 전국적으로 자연휴양림도 제한적으로 개방이 되면서 방문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용현자연휴양림은 서산의 대표적인 자연휴양림으로 숲과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용현자연휴양림은 가야산 옥양봉과 일락산 능선 사이에 길게 형성된 용현계곡 4㎞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는데 개장한 것이 2005년입니다. 서산의 용현자연휴양림은 국립이며 자연휴양림 및 계곡내에는 그늘막이나 텐트는 설치를 할 수없습니다. 더운 여름에 휴가를 갈곳을 찾는다면 그냥 여행하듯이 와서 돌아보고 다시 돌아가는 힐링 여행지입니다. 2010년 9월에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에서 용현자연휴양림을 다양한 백제 역사 문화 유적과 함께 산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추천 자연 휴양림으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용현자연휴양림은 다양한 볼거리가 ..

조선해양문화관에서 열리는 여름방학 퀴즈 이벤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조선해양문화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8월 13일부터 8월 14일까지 13시와 14시에 진행되는 ‘퀴즈팡팡 챌린지’는 이벤트와 퀴즈가 있는 활동형 전시해설이다. 참가자들은 해설사의 전시설명을 듣고 그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게 된다. 퀴즈를 맞춘 참가자는 조선해양문화관 체험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조선해양문화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조선해양문화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